쿠팡 파트너스 한 달 후기 수익 공개│블로그 수익화 제휴 마케팅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화 방법에는 구글 애드센스만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다양한 제휴 마케팅 방법들이 있는데요.
그 중 가장 유명한 것이 쿠팡 파트너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1. 쿠팡 파트너스 간단 소개
쿠팡 파트너스가 되기 위해서는 쿠팡 파트너스에 가입해서 아이디를 부여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로그인 하여 여러 재품이나 배너 링크를 생성하여 블로그 사이에 적절하게 배치해서 쿠팡으로의 유입이 일어나게 만들면 됩니다.
내가 올린 링크를 타고 누군가 쿠팡으로 유입되어 24시간 내에 쿠팡에서 물건을 구매하게 되면 물건가격의 3%를 수익으로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제품 카테고리마다 수익은 조금씩 차이가 있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최초 가입시 추천인 코드를 넣게 되면 가입 후 30일 동안은 1%추가 수익을 받게 됩니다.
추천인 코드가 없으시다면 아래 코드 넣으시고 1% 추가 수익 받으시기 바랍니다.
추천인 코드 AF1339247
2. 한달 쿠팡 파트너스 수익 공개
한달 전 쯤 부터 쿠팡 파트너스를 시작해보았습니다.
실적 확인 방법은 리포트 > 실적 리포트 > 실적 상세 리포트 로 가셔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매일 들어가서 수익을 확인하지 않다 보니 쿠팡 파트너스 수익이 났음에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링크 생성을 위해 들어갔다가 수익이 생겨있어서 신기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의 수익은 1만원이 넘으면 다다음달 15일에 정산이 된다고 합니다.
수익 금액 자체는 5천원 밖에 되지 않지만 전환율이 21%나 된다는 것을 고려했을 때 쿠팡 파트너스도 블로그 수익의 한 줄기가 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3. 다양한 링크 활용 가능
쿠팡 파트너스 링크 생성에는 상품링크 뿐만이 아니라 간편링크, 다이나믹 배너, 카테고리 배너, 검색 위젯 등 다양한 링크 생성 방법이 있습니다.
다양한 링크를 생성하여 활용해 보시면 파트너스 수익의 효율을 높이실 수 있습니다.
1) 상품링크
2) 간편링크
3)다이나믹 배너
4)카테고리 배너
5) 검색 위젯
다양한 링크와 배너의 형태 중에 글과 가장 잘 어울리는 상품과 내용을 담을 수 있는 것을 골라서 본문 중간에 효율적으로 배치한다면 쿠팡 파트너스의 수익률은 올라갈 것 같습니다.
4. 쿠팡 파트너스 활용 시 주의 사항
1) 블로그의 저품질 문제
제휴 마케팅을 활용하면서 가장 많이 우려하시는 부분이 블로그 저품질에 대한 부분일 것 같습니다.
블로그의 저품질은 무분별하게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였을 때만 나타납니다.
글과 어울리는 1~2개의 쿠팡 파트너스의 활용 적절한 사용은 절대 저품질이 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시고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2) 제휴 마케팅 공지 문구 필수
블로그 내에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삽입하였다면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문구를 꼭 넣어주셔야 합니다.
매일 무언가를 사고 소비하며 살아가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사소한 일상을 쿠팡 파트너스 제휴 마케팅과 함께 블로그 글로 남겨 본다면 블로그 수익화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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