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레이더조 추천 쇼핑 리스트(feat. 에코백 포함 미국 현지인 추천)

드로잉미 2024. 5. 6.

 

트레이더조(Trader Joe's)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둔 미국 마트 체인점입니다.

최근에는 트레이더조 에코백의 인기로 브랜드 이름이 자주 언급되는 것 같습니다.

 

트레이더조에서는 다른 마트 체인과는 차별화되는 오가닉 제품들과 트레이더조 자체 브랜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제품들이 인기가 많아서 미국을 여행하거나 방문하는 사람들이 소소한 식료품이나 잡화들을 사러 필수적으로 들르는 곳이 되었습니다. 

 

트레이더조 추천 쇼핑리스트 

1) 트레이더조 에코백

 

트레이더조 에코백
트레이더조 에코백

 

최근 갑자기 인기가 많아진 트레이더조의 에코백입니다. 2가지 사이즈가 있습니다.

미니 사이즈가 평소에 들고 다니기 부담 없는 사이즈이며 큰 사이즈는 장 볼 때 이용하면 좋을 넉넉한 사이즈입니다.

엄청난 인기에는 조금 의아한 평범하지만 튼튼한 에코백입니다. (큰 특별함은 잘 모르겠습니다. ^^;;)

 

2) 에브리띵 벗 더 베이글 & 어니언 솔트

트레이더조 추천
트레이더조 추천 아이템

 

트레이더조에서 가장 추천해 주고 싶은 개인적인 1위는 (Everything but the Bagel) 에브리띵 벗 더 베이글 입니다.

어떤 요리에 뿌려도 잘 어울리고 어떤 맛없는 요리도 이거 하나면 맛이 있어진다고 생각됩니다.

 

어니언 솔트도 어느 요리에 살살 뿌리면 맛있어지는 마법 가루 같은 재료입니다.

에브리띵 벗 더 베이글과 어니언 솔트는 한국 미원이나 맛소금 같은 효과를 가져오는 재료 같습니다. 

 

3) 핑크솔트, 갈릭솔트, 클로버허니

트레이더조
핑크솔트, 갈릭솔트, 클로버허니

 

트레이더조가 원재료가 좋은 제품들을 판매하는 것으로 높은 평가를 받는 마트 체인입니다.

그중에서도 현지인들이 추천하고 선물하기도 좋은 아이템은 핑크솔트, 갈릭솔트, 크로버허니입니다. 

 

4) 아르간 오일 & 레티놀 크림

트레이더조
트레이더조 아르간오일 & 레티놀크림

 

트레이더조 제품들은 오가닉 제품들이 많다 보니 화장품도 화학성분이 들어가지 않는 오가닉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현지인이 추천해 주신 제품은 아르간오일과 레티놀크림입니다. 아르간오일은 헤어, 스킨, 네일 등 피부 어디에 사용해도 되는 제품으로 활용이 뛰어납니다. 

 

나이트 레티놀 크림의 경우 재형은 묽었지만 피부에 발랐을 때 쫀쫀한 느낌이 들어 아주 만족스러웠던 제품입니다. 

하지만 레티놀 크림은 주의해서 발라야 하는 화장품이니 주의사항 확인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5) 에스프레소 빈즈 초콜렛

트레이더조
트레이더조 에스프레소빈

 

트레이더조 에스프레소빈 초콜릿은 커피콩 위에 초콜렛 코팅을 한 제품입니다.

초콜릿의 단 맛과 커피콩의 쌉쌀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커피 마니아들이 좋아할 만한 초콜릿입니다.

다크 초콜릿을 좋아하는 분들 입맛에도 잘 맞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에 남는 커피의 쓴 맛이 개인적으로는 좋았습니다. 

 

추천 제품 이외에도 다양한 소스와 향신료가 유명하며 오가닉 과자들도 담백하게 맛있는 것들이 많았습니다.

가지고 올 수 없어서 구매하지 못한 맛있는 냉동제품들도 많았습니다.

원재료가 좋은 냉동제품이라 미국에 여행을 가거나 장기 체류를 하신다면 식사 대용으로 트레이더조 냉동제품도 추천합니다. 

 

 

 

코스트코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인기상품 추천템 Top 20 (feat. 코스트코 휴무일 안내)

코스트코 추천템 소개 코스트코에는 상품의 양이 방대해서 정보가 없이 가게 되면 좋은 물건들을 고르는 일이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코스트코 가시기 전엔 코스트코 추천상품 리스트를 꼭 확

blog.vinniebenny.com

 

뉴욕 가볼만한 곳 꼭 가봐야 하는 맛집 Top 5 (직접 가본 후기)

뉴욕 맛집 Top 5도시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뉴욕'이라는 이름만 들어도 설렙니다. 여행에서 무얼 보는가도 중요하지만 무얼 먹는가도 그 여행의 기억을 지배할 만큼 중요한 요소입니다.

blog.vinniebenny.com

 

 

댓글